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첫분양 아파트가 선보인다. 대방건설(주) 및 대방덕은(주)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5블록 약3만6천㎡ 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를 오늘(25일)부터 공급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24층, 7개 동 규모이며 공급하는 아파트의 전용면적은 84㎡, 116㎡이다. 내부 구조는 각 전용면적별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한강 및 월드컵공원, 대덕산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덕은지구는 상암DMC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강변을 따라 업무시설을 배치하고 '덕은 미디어벨리'를 계획(예정)하고 있어 일반적인 신도시인 배드타운이 아닌 상암DMC, 마곡R&D, 판교테크노벨리처럼 직주근접 및 자급자족기능을 갖춘 도시를 계획하고 있어 미래에는 더욱 발전가능성이 보이는 곳이다.
단지 내부의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구성된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센터는 물론이고 스크린골프장, 북카페 등이 꾸며진다. 아이들 및 학생들을 위해서는 스터디룸, 키즈룸, 독서실 등이 조성된다.
또한 해당 아파트는 첨단 IoT시스템을 구축한 '인공지능 아파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마트폰 앱과 음성인식 스피커를 통하여 홈네트워크 기기 및 IoT가전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대방노블랜드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 아파트단지 주변으로는 유치원과 초·중학교 부지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여건도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7월30일(화), 일반공급 1순위(당해) 7월31일(수), 1순위(기타) 8월1일(목),
2순위는 8월2일(금) 이다.
지하철3호선 원흥역 2번출구에서 200m전방에 위치(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한 견본주택은 25일 문을 열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