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직접 디자인하는 메종마르지엘라, 고급 액세서리 알렉산드르 드 파리
신세계 센텀시티는 1일부터 프랑스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메종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와 ‘알렉산드르 드 파리’(Alexandre de Paris)의 팝업스토어를 백화점 2층에서 선보인다. 이 팝업은 각각의 브랜드가 지닌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부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메종마르지엘라는 13일까지 브랜드를 상징하는 타비(Tabi) 슈즈를 주제로, 초창기 디자인을 포함해 10여 점의 제품을 전시하고, 생성형 AI를 통해 자신만의 슈즈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타비올로지’(Tabiology) 팝업을 선보인다.
14일까지 열리는 알렉산드르 드 파리 팝업에서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액세서리 ‘타임리스·리미티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행사 프로모션으로 메종마르지엘라는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타비 양말과 AI 콘텐츠 체험 고객 대상 타비 스티커를, 알렉산드르 드 파리는 구매 금액별 기프트 패키지와 헤어클립 등을 증정(이상 사은품 한정 수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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