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요소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차별화
엠에스엠글로벌(대표 이경미)이 개발한 비건 화장품 라인 ‘경미 허브씨’ 시리즈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부산테크노파크의 지원을 받아 완성된 이 제품군은 앰플 세럼과 더블 브라이트닝 팩, 모이스처 리프팅 팩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영국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해당 인증은 친환경적이고 동물 실험을 배제한 제품에만 부여되며, 이는 ‘경미 허브씨’ 라인이 표방하는 자연 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았다.
엠에스엠글로벌은 경미 허브씨 시리즈를 통해 자연의 건강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고자 패키지 디자인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잎과 꽃 모양의 패턴을 제품 전면에 배치해 친환경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을 부각했다. 이에 대해 엠에스엠글로벌 이경미 대표는 “환경 보호와 미적 가치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 단계부터 자연의 요소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2025년부터 해외 시장으로 경미 허브씨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진출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유럽과 북미 시장을 타깃으로 삼아 글로벌 비건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자 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며 비건 화장품 수요도 확대되는 만큼, 경미 허브씨 시리즈는 이를 반영한 전략적 포지셔닝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엠에스엠글로벌은 이번 경미 허브씨 라인의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을 지속하여 고기능성 화장품 분야에서도 혁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