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뷰티, 패션 분야의 평가 결과가 11일 발표됐다. 이 평가는 기술 발전과 비대면 소비 증가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쇼핑 산업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여 소개한다.
패션 분야 선글라스 부문에서는 주식회사 크리브의 아이웨어 브랜드 ‘소다몬(SODAMON)’이 우수 온라인 스토어로 선정되었다. 소다몬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외선 등 유해 광선 차단 기능으로 일상과 스포츠 환경에서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소다몬은 소비자층의 다양성을 고려하여 아동용(3~6세) ‘소다몬 키즈’와 청소년용(14세 미만) ‘소다몬 루키’ 라인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와 스포츠 전용 제품군까지 폭넓은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과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아이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크리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수요 확대에 발맞춰 온라인 스토어의 구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하고, 제품 정보 제공 강화, 사용 편의성 향상, A/S 지원 확대,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왔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며 신뢰를 구축해 가고 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등 네 가지 항목에서 소비자 경험을 기반으로 소다몬(SODAMON)을 최종 우수 브랜드로 선정했다.
크리브의 강은숙 대표는 “선글라스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소다몬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모바일 접근성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