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작가 무궁화소녀와 콜라보하여 17일간 1만 5,044명 팝업스토어 방문
- 사진작가 무궁화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궁무궁 부스 인기 폭발
- 전국 인생네컷 매장에 무궁무궁 프레임 22일부터 순차 적용 예정
㈜엘케이벤쳐스(대표 이호익)가 전개하는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의 성수동 팝업스토어 '사:계'가 1만 5,000여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마들리' 에서 진행됐다. 인생네컷의 새로운 비전을 알리기 위해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슬로건으로 잡았다.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의 방문객이 많이 찾았다. 전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글로벌 매장 수가 많은 인생네컷 브랜드의 특성에 걸맞게 외국인 방문객도 상당수를 차지했다.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는 기존 인생네컷 가격보다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입장을 위한 웨이팅이 발생하는 등 발걸음이 매일매일 끊이지 않아 일 평균 방문객 885명 이상을 기록하였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무궁화소녀 사진작가의 무드가 느껴지는 무궁무궁 부스가 가장 인상깊다” 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원본 사진까지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인생샷을 건졌다” 등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에 긍정적인 평을 남겼다.
팝업 현장에서는 특유의 몽환적인 감성과 색감으로 사랑받는 사진작가 '무궁화소녀'의 스타일을 담은 새로운 필터, 프레임, 공간이 소개되었으며 원본사진과 부스마다 다른 음악을 담은 원본영상을 제공했다.
또한, 4개의 메인 포토부스 외에도 이벤트 포토존, 굿즈 공간을 추가로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인생네컷을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인생네컷 서기석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국내외 많은 고객들이 인생네컷의 첫 팝업스토어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사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플랫폼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더욱 사랑받는 포토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생네컷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에게 가장 긍정적인 후기를 얻은 무궁무궁 부스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전국 인생네컷 매장에 오는 22일(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