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뜨끈한 국물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홀 전용 메뉴 '꼬치어묵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꼬치어묵탕'은 60계치킨의 '해물어묵탕'에서 리뉴얼한 버전으로, 쫄깃탱글한 어묵이 푸짐하게 들어간 홀전용 메뉴이다.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며, 쌀쌀해진 날씨에 치킨과 함께 술안주로 먹기 좋은 따뜻한 동절기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60계치킨은 '꼬치어묵탕' 외에도 홀 매장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다양한 홀 전용 메뉴를 선보였다. △황금먹태 △마른안주세트 △골뱅이무침 △파인애플 샤베트 등 다양한 홀 전용 메뉴는 매장에서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고 안주로도 적합하다.
해당 메뉴는 필수 판매 제품은 아니나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브랜드에서 판매를 권장하고 있다. 실제로 일부 가맹점에서는 매장 정책에 맞춰 홀 전용 메뉴를 판매하고 이를 마케팅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여 매출 증대의 효과를 보고 있다.
60계치킨 담당자는 "신메뉴 '꼬치어묵탕'은 쫄깃한 어묵과 뜨끈한 국물로 겨울철에 제격인 메뉴"라며, "다양한 홀 전용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60계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다'는 일념으로 위생과 건강을 중시하는 치킨 브랜드다. 주 6회 입고하는 신선한 재료로, 깨끗한 환경에서 즐겁게 요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크크크치킨', '크랑이치킨' 등 특유의 바삭함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신메뉴 '꼬치어묵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0계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