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의 자체 배송 시스템 '특급 배송'이 식약처에서 제공한 냉동식품 택배 배송 가이드를 준수하며 안전한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2일,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냉동식품 등 가정간편식의 온라인 주문이 급증함에 따라 택배 배송 시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식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냉동식품 택배 배송 가이드'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이드에는 제품이 녹지 않고 안전한 상태로 배달될 수 있도록 하는 포장·배송·수취 단계별 관리 방법이 담겨있으며 주요 내용은 드라이아이스 사용권장, 포장 전 완전히 냉동, 두께 2cm이상의 포장박스 사용, 다음날 이내 배송 등 9가지이다.
한편, 이러한 배송가이드 기준이 제공됨에 따라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에서 운영 중인 특급배송 서비스가 다시 한번 각광을 받고 있다. 냉동으로 유통되는 닭가슴살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면서 포장·배송·수취 단계의 모든 가이드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배송 가이드 준수 외에도 랭킹닭컴의 특급배송 서비스가 각광을 받는 이유는 또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 수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랭킹닭컴의 특급배송 서비스는 새벽배송을 지원해 기온이 올라가는 낮시간을 피해 물건을 수령할 수 있게 함은 물론 당일배송까지 지원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물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당일배송 서비스는 당일 주문하면 익일 배송되는 시스템이 아닌 오후 1시 이전까지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면 당일 오후 9시 이전에 물건을 받을 수 있는 진짜 당일 배송 시스템이어서 더운 여름에 장시간 외부환경에 노출 시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변질의 우려를 덜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더운 여름에 소비자 분들이 물건을 구매하실 때 가장 걱정하시는 것은 아무래도 배송 문제”라며 “소비자분들이 불안해하시지 않을 수 있도록 항상 올바른 가이드에 맞춰 제품 배송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