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당국이 코로나 확진자 증가를 빌미로 4차 사회적거리두기 명령이 내일 부터 시작될 예정인 가운데, K방역이 사기라는 논란이 크게 불거지고 있다.
상당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방역당국의 오락가락하는 정책으로 인해 국민이 고통받고 있으며, 너무 과도한 방역정책이 전세계의 추세와 역행한다면서 방역당국의 정책에 크게 반기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저녁 6시 이후 2명 이상 집합금지명령, 시위나 집회 금지 등은 마치 유신시대로 돌아간 듯한 게엄령과 다름 없다는 조롱과 함께 분노를 표시하는 시민들도 많다.
다음은 K방역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사기극 이라고 주장하는 측에서 제기하고 있는 원론적인 의문들이다.
1. 지하철 1-9호선 하루 이용객은 560만명이다. 이들은 출퇴근 시간 빽빽한 공간에 꼼짝없이 평균 1시간을 머무르는데, 왜 방역 조치가 없나? 특히 4인 이하 모임 금지에 특히 6시 이후 2인 이하 모임 금지라면서, 지하철 수백만명은 한 곳에 모여도 상관이 없는 것인가? 지하철에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갑자기 활동을 안하는 것인가? 마스크를 쓴다지만 그렇다면 지하철 이외의 공간에서도 마스크 끼고 자유롭게 활동하도록 둬야 형평성이 맞는것 아닌가? 이를 해명하지 못하면 2인 이하, 4인 이하 이런 집합금지 명령 자체가 사기다.
2. 2인 이하 모임 금지라면서, 4인가족, 5인가족이 함께 살고 있는 집은 왜 규제를 못하는가? 가족이라고 해서 코로나가 옮지 않는것도 아닐텐데, 왜 가정은 규제를 하지 않는가? 가정에 들어가면 4인 이상이라도 안전하다는 것인가? K방역 사기극 아닌가?
3. 하루 수백만 수천만의 인구가 점심 식사를 식당에서 해결하는데, 마스크를 벗고 음식을 넣고 대화를 하는데, 왜 규제를 안하는가? 클럽에서는 바이러스가 떠다니고, 식당에서는 알아서 바이러스가 얌전해 지는 것인가? 20대와 30대가 술마시면서 방역 조치에 안따른 것이 아니라, 원래 모든 연령층이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실 때는 마스크를 벗는다.
수천만명이 매일 식당에서 마스크를 벗고 여러사람과 동시에 식사를 하는데도, 1년 넘도록 식당에서 별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검출 되지 않았고 방역당국도 식당에서 밥 먹는 것을 허용했다는 것은 코로나 방역 자체가 사기극이라는 증거다.
4. 영국을 비롯한 유럽 대부분이 마스크 벗고 다니도록 모든 락다운을 해제하는 분위기다. 우리나라만 마스크 쓰고 다니는 이유가 뭔가? 영국을 비롯한 유럽 각국은 백신 접종률이 우리나라보다 높지만 델타 변이로 인해 확진자가 더 많이 늘어나는데도 마스크를 벗긴다는데, 대한민국은 특별히 다른 점이 있나?
만약 방역당국은 이러한 원론적인 질문들에 대해 답을 하지 않는다면 결국 코로나 및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전국민을 공포에 떨게 할 정도의 심각한 바이러스가 아니며, K방역 자체가 처음부터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었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갖게 된다.
특히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K방역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사기극이라는 분위기도 만만치 않게 많이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주류 언론들이 델타 바이러스의 확산세만을 앵무새 처럼 읊으면서도, 정작 델타 바이러스로 인해 사망자가 얼마나 나오는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사망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하고 있지 않다.
최근 YTN, KBS, MBC, SBS 등 주류 언론의 코로나 관련 보도를 보면, 마치 뉴스의 목적이 국민들에게 공포심을 주입하여 백신 접종률을 높이고 정부의 통제에 따르도록 만들려는 데에 모든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목소리가 높다. 심지어 시민들은 매일 방송에 나오는 뉴스 진행자와 전문가라고 나온 패널들에 대한 적대감 마저 표출하고 있다.
참고: 아래는 모든 코로나 규제를 풀고 정상으로 돌아간 영국의 모습이다. 델타 변이 확진자 숫자와 상관없이 정상적인 생활을 하면서 개인 방역에 맡기고 있다. 중증환자와 사망자는 델타 변이 확산에도 불구하고 늘어나지 않고 있다. 결국 델타 변이 바이러스는 감기의 한 종류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되고 괴사한다.딥스 정부 주류언론이 공포 조성하여 접종을 유도하는데 농락 당하면 않된다.
왜 바이러스 어디에나 다 있다. 인체 과일 채소에 각종 바이러스는 다 있다.
그러기에 생과일 생채소에 먹어면 면역력이 약한 사람은 바이러스 질병에 걸릴수 있다.
면역력 유지하면 바이러스 질병은 잠재우는 것이다.면역력 적정선만 유지하면된다.
PCR검사 이것 완전한 사기인 것이다, 왜 과일 채소 모든것을 PCR검사를 하면 바이러스 다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