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판매를 희망하는 전통시장 상인과 자영업자 위한 판매 교육
유통과학연구회에서는 ‘농산물과 건강식품 특화 스토어 만들기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의는 현재 레드폭스 마케팅랩을 운영하고 있으며 디지털 전통시장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박광훈 강사가 맡았다.
교육과정은 전통시장 상인들과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을 위한 교육이며 농산물과 건강식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 교육 일정은 오는 25일(목)부터 5월 16(목)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4회 16시간으로 이뤄지며, 매주 목요일 13시~16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교육 내용으로는 농산물 판매 시스템 이해하고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활용법에 대해서도 실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의 기본 이해하기와 잘 팔리는 농산물 벤치마킹, 판매 전략 세우기 등을 배운다.
수강 혜택으로 교육 후에도 단톡방과 정기적인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코칭과 전문가 세미나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박광훈 강사는 교육목표로 “현재 최저가 경쟁으로 지친 판매자에게 나만의 특화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여 브랜딩하는 노하우를 알려 주겠다”라고 전했다.
강의를 맡은 박광훈 강사는 온채널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강의, 소진공 전통시장 디지털사업 컨설턴트, 풍기인삼센터 디지털사업 마케팅 교육, 블로그마케팅 대행 등 다양한 경험과 강의력의 마케팅 전문 강사이다.
한편, 교육 관련 정보는 네이버에 ‘유통과학연구회’로 검색하면 된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